MyChat

자주 묻는 질문 (FAQ)

MyChat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보세요.

계정 관련

MyChat은 어떤 로그인 방식을 지원하나요?

현재 MyChat은 구글 계정을 통한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추가적인 로그인 방식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여러 기기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나요?

네, 동일한 구글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실시간으로 동기화된 대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 관련

MyChat에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나요?

네, 채팅 입력창 옆의 이미지 아이콘을 클릭하여 기기에서 이미지를 선택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이미지는 대화 흐름에 표시됩니다.

대화 내용을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나요?

MyChat에서는 보관 기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7일이며, 설정에서 1일, 7일, 30일, 90일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관 기간이 지난 메시지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MyChat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기능은 무엇인가요?

MyChat은 AI기능은 없습니다. ChatGPT가 막혔을때, 모바일로 질문할수 있도록 사용하세요.

보안 관련

MyChat은 대화 내용을 어떻게 보호하나요?

모든 대화는 엔드투엔드 암호화되어 저장 및 전송됩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보관 기간 이후에는 모든 대화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되며, 서버 측에서도 엄격한 접근 제어를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MyChat에서 AI가 학습을 위해 내 대화 내용을 사용하나요?

아니요, MyChat은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대화 내용을 AI 학습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화 내용은 오직 서비스 제공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앱 사용

MyChat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ndroid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iOS는 App Store에서 'MyChat'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웹 버전의 경우 브라우저에서 MyChat 사이트에 접속한 후 화면 하단의 '앱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거나 이미지가 업로드되지 않아요.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하거나 앱을 재시작해보세요. 이미지 업로드 문제의 경우, 파일 형식(JPG, PNG, GIF, WEBP)과 크기(10MB 이하)를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support@Mychat.example.com으로 문의해 주세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Mychat.example.com으로 문의해 주세요.